- 많은 합격생들이 증명하고 있습니다 -

합격을 위한 최단길, 고시로

고객센터

97c9b06ed2f46cce64fad40f4318a96f_1609356480_25.png 

자주하는질문 목록

  1. Q

    모바일 기기에서 접속해서 내페이지에서 강의를 재생했는데 fiveplayer가 실행되지 않고 경고문구가 뜹니다

    1. 해당 증상은 현재 모바일 기기로 접속하는데, 모바일 페이지가 아닌 PC용 페이지로 접근한 경우 모바일 fiveplayer가 앱이 아닌 피씨용 fiveplayer를 불러와 경고문구가 뜨는 것으로

    모바일기기로 접속했을경우 현재 모바일 화면이 아닌 피씨와 같은 화면을 보고 있다면 하단부에 [모바일 버전으로 접속하기] 버튼을 눌러 모바일 페이지로 접근 바랍니다.


    2. 1와 같이 모바일 페이지로 접근했는데도 안되는 경우는 모바일 웹브라우저(크롬, 삼성브라우저, 사파리, 파이어폭스 등)가 아닌 네이버어플, 다음어플 등 어플로 접근한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플이 아닌 모바일 웹브라우저로 실행하시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2. Q

    모바일 동영상 플레이어 사용법이 궁금합니다 ( 책갈피, 배속 등)

    - 모바일 FIVEPLAYER 사용법 -

    1fd032404ed130aeb60e635b39ee9824_1703157452_252.png


    [플레이 조절] - 하단부에서 진행바를 통해 진행위치를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밝기 조절] -  화면의 왼쪽 스크린을 터치 드래그 상하 조절하여 밝기조절 하실 수 있습니다.

    [음량 조절] -  화면의 오른쪽 스크린을 터치 드래그 상하 조절하여 음량조절 하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 - 화면 우측 상단의 북마크 버튼을 클릭하여 북마크를 설정, 북마크가 설정된 경우 북마크 열기를 클릭하여 원하는 곳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배속설정] - 화면 우측 중간에 배속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플레이 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구간반복] - 화면 우측 하단부에 구간 반복 버튼을 한번 누르고 플레이하다가 반복이 끝나는 부분에서 한번 더 누르시면 그 구간을 반복하여 플레이 됩니다.


  3. Q

    컴퓨터에서 FIveplayer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모바일x) 어떻게 해야될까요? (새로운 수강생 또는 fiveplayer 업데이트시)

    Fiveplayer 의 버젼이 업데이트 되었을 시 종종 일어나는 현상으로, 윈도우 디펜더의 기능을 잠시 꺼주신 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시면 해결됩니다.

    윈도우 디펜더의 기능을 끄는 방법은 아래를 참조해서 따라해 주세요.

    (디펜더 기능은 끄더라도 잠시후 다시 자동으로 재활성화되니, 끄고 다운로드후 다시 안 켜도 됩니다.)


    1.

    단축키 [윈도우키+I] 또는

    시작 메뉴 - 톱니바퀴(설정)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a73774bc4a9d00bff59277bd66c7d8f_1629367136_2884.png

    2. 윈도우 설정 - 업데이트 및 보안 클릭

    2a73774bc4a9d00bff59277bd66c7d8f_1629367136_1988.png

    3. Windows 보안 -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클릭!


    2a73774bc4a9d00bff59277bd66c7d8f_1629367136_1336.png
      


    4.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 - 아래 설정 관리 - 실시간 보호 끔

    2a73774bc4a9d00bff59277bd66c7d8f_1629367136_026.png
    2a73774bc4a9d00bff59277bd66c7d8f_1629367135_8973.png 

    실시간 보호는 잠시 동안만 끌 수 있고 잠시 후 다시 켜집니다


    위와 같이 조치후 다시 fiveplayer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시 자동 설치가 안되거나 폴더를 모르시면 윈도우탐색기-즐겨찾기-다운로드 폴더를 찾으시면 됩니다.)


    ** 설치시 아래와 같이 나오는 경우, [추가정보]를 클릭하시면 하단에 [실행]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실행을 눌러서 설치해 주세요.

    2a73774bc4a9d00bff59277bd66c7d8f_1629368436_9299.JPG
     

  4. Q

    사용중인 PC 사양을 어떻게 확인 하나요?

    아래와 같은 윈도우 검색창에


    9fe7366921e29c5c35e1800fc2f0b4c6_1609933977_4896.PNG


    [PC 정보] 라고 검색하시면 PC사양을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

  5. Q인터넷 회선 속도 검사하고 싶습니다

    http://speed.nia.or.kr 또는 http://benchbee.co.kr 접속 후 속도 측정을 시작 합니다.

    다운로드 속도, 지연시간, 손실율 을 확인합니다.

    9fe7366921e29c5c35e1800fc2f0b4c6_1609936269_1138.png
    9fe7366921e29c5c35e1800fc2f0b4c6_1609936269_2647.png
     
  6. Q

    윈도우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윈도우7 이상의 버전을 사용하고 있다면


    9fe7366921e29c5c35e1800fc2f0b4c6_1609934095_6987.PNG

    위와 같은 윈도우 검색창에 [업데이트 확인]이라고 검색하셔서 메뉴에서 업데이트를 해 주시면 됩니다.

  7. Q

    동영상 재생 시 [파일을 엑세스할 수 없습니다.] 라는 오류메시지가 뜹니다.

    동영상 수강 프로그램 FivePlayer가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아직 학원에서 강의를 업로드 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FivePlayer가 설치되어 있다면, 고객센터나 학원으로 문의 바랍니다.

  8. Q

    동영상화면이 검게 나오는 경우

    1. 동영상 수강 프로그램 FivePlayer가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2. 아직 학원에서 강의를 업로드 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동영상 수강 프로그램 FivePlayer가 설치되어 있다면, 고객센터나 학원으로 문의 바랍니다.

  9. Q

    동영상이 자꾸 끊겨요.

    1. 동영상 수강 프로그램 FivePlayer가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2. 인터넷 회선에 문제가 있거나

    (1) 해당 증상은 네트워크 사양 문제로 발생합니다.

    (2) 네트워크 사양 : 네트워크 속도 30Mbps이상 / 지연시간 10ms 이하 / 손실률 0% (설치환경 탭 - 네트워크 속도 측정 사이트 참조)

    (3) 공유기를 교체하거나 인터넷 회사에 문의 바랍니다.

    3. 컴퓨터에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느려진 상태입니다


    동영상 수강 프로그램 FivePlayer가 설치되어 있다면, 회선 점검 및 악성코드 바이러스 검사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위 조치후에도 이상이 있을 시에는 학원에 문의해주시면 원격접속이나 전화 기술상담으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0. Q

    Fiveplayer 설치 팝업이 무한으로 반복되며, 동영상이 수강할 수 없습니다

    (1) 해당증상은 다른 프로그램에서 보안프로그램을 강제종료하여 발생합니다.(타 보안프로그램과 충돌)


    (2) 타 보안 프로그램의 종류는 은행/증권/관공서의 보안프로그램 입니다.


    (3) 은행/증권/관공서 사이트 방문후에 플레이어 재생이 안될시에는 재부팅 후에 플레이어를 실행해 주세요.

  11. Q

    강의가 재생이 안될때 참고하세요.

    1. 동영상 수강 프로그램 FivePlayer가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2. 인터넷 회선에 문제가 있거나

    (1) 해당 증상은 네트워크 사양 문제로 발생합니다.

    (2) 네트워크 사양 : 네트워크 속도 30Mbps이상 / 지연시간 10ms 이하 / 손실률 0% (설치환경 탭 - 네트워크 속도 측정 사이트 참조)

    (3) 공유기를 교체하거나 인터넷 회사에 문의 바랍니다.

    3. 컴퓨터에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느려진 상태입니다


    동영상 수강 프로그램 FivePlayer가 설치되어 있다면, 회선 점검 및 악성코드 바이러스 검사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위 조치후에도 이상이 있을 시에는 학원에 문의해주시면 원격접속이나 전화 기술상담으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2. Q

    캡쳐 프로그램 사용 메시지가 뜨며 종료되고, 재생상태가 불량합니다.

    (1) 해당증상은 아래 메세지 창을 띄우며 플레이어가 종료됩니다.

    58c996cf0b7d9ee9a054dd5ec9614e80_1609966139_6761.png
     

    (2) 영상 캡쳐 또는 화면을 타인에게 공유가 가능한 프로그램 이용시 나타나는 창입니다.

    (3) 메세지 창의 프로그램을 확인 후에 해당 프로그램 완전 종료 후에 재시청 하시면 됩니다.
  13. Q

    강의를 재생할 때 캡쳐프로그램사용중(game pane 10)이라고 뜨고 강의를 들을 수 없습니다.

    (1) Windows Game bar는 Windows10 기본 설치 프로그램으로 녹화가 가능합니다.


    (2) 오른쪽 하단 메세지창을 클릭하여 모든 설정 클릭합니다.


    58c996cf0b7d9ee9a054dd5ec9614e80_1609966204_6272.png
     

    (3) Windows 설정에서 게임 클릭합니다.


    58c996cf0b7d9ee9a054dd5ec9614e80_1609966217_646.jpg
     

    (4) 게임 바를 끔으로 설정합니다.


    58c996cf0b7d9ee9a054dd5ec9614e80_1609966252_2979.jpg
     


  14. Q

    강의 소리가 안들려요.

    본 사이트의 동영상 수강 프로그램은 미디어플레이어를 사용하지 않고,

    브라우저에서 제공하는 자체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유투브나 기타 타 사이트의 동영상이 소리가 나고 있는 상황이라면 

    아래와 같은 문제일 수 있으니 확인바랍니다


    1. 동영상 수강 프로그램 FivePlayer가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2. 인터넷 회선에 문제가 있거나

    (1) 해당 증상은 네트워크 사양 문제로 발생합니다.

    (2) 네트워크 사양 : 네트워크 속도 30Mbps이상 / 지연시간 10ms 이하 / 손실률 0% (설치환경 탭 - 네트워크 속도 측정 사이트 참조)

    (3) 공유기를 교체하거나 인터넷 회사에 문의 바랍니다.

    3. 컴퓨터에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느려진 상태입니다


    동영상 수강 프로그램 FivePlayer가 설치되어 있다면, 회선 점검 및 악성코드 바이러스 검사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위 조치후에도 이상이 있을 시에는 학원에 문의해주시면 1:1 원격접속이나 전화 기술상담으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5. Q

    불법공유 경고창이 자꾸 뜨는데 왜 이런가요?

    아이디가 중복으로 접속되어 강의를 수강하시는 경우 발생합니다.

    공유를 하고 있지 않다면, 패쓰워드 변경 및 보안에 신경 써 주시길 바랍니다.


    간혹 네트워크 지연상의 문제로 발생하는 경우에는 강의를 전부 수강후,

    10초 이상이 지난 후 다음 강의를 수강하시면 발생하지 않습니다.

FAQ 검색
FAQ 검색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 1동 67-11번지 | 대표 : 이용현 | 안내 : 02) 817-2117
사업자등록번호 : 108-90-45506 | 개인정보책임자 : 이용현 | E-mail : rhtlfh@hanmail.net
업체명 : 일등고시학원 | 통신판매업 번호 : 2008-서울동작-0297 | 호스팅업체 : (주) 스마일서브

Copyright(c) https://www.gosiro-q.co.kr All rights reserved